가평 온더락

 

크리스마스 맞이하여 데이트를 어디서 할까 고민하다가

글램핑을 가보기로 했다.

 

가평 지역의 글램핑장을 알아보던 중

최근 지인을 통해 소개받은 가평온더락

마침 딱 1개 객실이 남아서 호다닥 예약해버렸다.

금액12월 24일 1박 기준 22만 원이었다.

 

숙소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숙소였다.

각 숙소가 이런 모양을 가지고 있다.

분위기 오진다~~~!

 

내 숙소

우리의 숙소 모습이다.

이미지와 같이, 바베큐 이용 시설독채 별로 이용할 수 있다.

 

숙소 시설들을 소개한다.

 

1. 침대

참고로 침대 밑에 전기 장판이 있다.

숙소 내부도 온풍기로 따뜻하지만

잠을 잘 때는 정말 너무너무 따뜻하고 포근하다.

그리고, 침대 위에 칠 수 있는 텐트도 제공돼서 외풍도 차단된다.

 

2. 옷걸이 & 화장대 & 공기청정기

 

3. 욕실(좌측) & 주방(우측 안쪽)

 

4. 욕실 내부

 

5. 주방

 

객실 구경이 끝나고

이제 짐을 풀고 저녁 먹을 준비를 시작하자.

 

토닉워티4 처음처럼2 일품진로1 코카콜라 헛개수 생수 호가든 로제 버니니 테라 하이네켄 다크 데스페라도스

일단, 주류음료수만 분류해 봤다.

이 게 2명하루동안 먹으려고 산 분량이다.

 

바베큐도 준비한다.

고기는 적당히 샀다.

이따가 내부에서 먹을 음식도 굉장히 많이 준비했다.

 

숯불

 

차돌 된장찌개

 

완벽한 바베큐 밥상에,

환상적인 맛의 차돌 된장찌개 하드캐리!

여느 고깃집에서 먹는 것보다 맛있는 저녁식사를 할 수 있었다.

 

다만, 크리스마스의 추운 날시에 야외에서 먹다보니 처음에는 조금 추웠다.

그러나 술 조금 먹고 바베큐 불을 쬐면서 먹을 땐 추운 줄 모르고 먹었다.

 

그럼 이제 본격적인 파티를 시작해 볼까?

오늘 우리의 컨셉은 럭셔리, Flex였다.

 

콘 치즈 만들기 재료

술 안주로 콘 치즈를 만들어 봤다.

재료: 스위트콘, 양파, 베이컨, 버터, 모짜렐라 치즈

 

콘 치즈 초간단 레시피

1. 후라이팬을 달군 후 버터 녹이기

 

2. 스위트콘 베이컨을 넣고 볶기

 

3. 베이컨이 익으면 모짜렐라 치즈 넣고 조금 더 볶으면 마무리!

 

제가 콘 치즈를 만드는 동안 까나페가 만들어지고 있었다!

깜찍한 비주얼이다. ㅎㅎ

 

럭셔리한? 파티 준비 완료!

 

다소 허접해 보이지만 우리만의 럭셔리 홈 파티 준비완료되었다. ㅎㅎ

 

참치 치즈 까나페

 

까나페를 만들어서 먹어본 적은 처음인데

상상 이상으로 정말 맛있다!

재료도 간단하다.

까나페 재료: 크래커 + 치즈 + 참치 + 마요네즈 +양파 +방울토마토

 

 

파티 의상

 

럭셔리한 메뉴와는 달리, 드레스 코드편한 잠옷st 였다.

술이 많이 취했는지 새빨갛네.

이렇게 가평 온더락 글램핑장에서의 밤은 저물어갔다.

 

다음 날 아침

아침에 찍은 글램핑장

 

아침에 간단하게 산책을 해보았다.

 

 

이렇게 나무들이 울창한 산 속에서 밤을 보냈다니 믿기지가 않는다.

공기도 맑고 너무 개운하다.

 

조식 & 카페

체크인&체크아웃을 할 수도 있으며

아침에 조식을 먹을 수 있는 장소다.

글램핑장 초입에 있는 곳이지 쉽게 찾을 수 있다.

 

잘 보이지 않지만 다양한 카페 메뉴들도 주문할 수 있더라.

 

조식 테이블

조식은 간단한 메뉴들이 구비되어 있다.

 

여유로운 아침 식사

아름다운 바깥 풍경을 보며 간단하게 조식을 먹고

 

조식을 먹으러 왔다.

어제 먹었던 차돌 된장찌개

그리고 컵라면 + 밥 등 엄청 푸짐한 아침식사까지 마칠 수 있었다.

 

1박으로 체험해본 글램핑.

일반 숙소와는 달리 정말 독특한 경험 그리고 따뜻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

 

후기 평점

시설: ★

교통:

분위기:

 

ㅇ위치안내ㅇ

 

글램핑 체험이 끝난 후, 근처에 있는 카페로 이동을 했다.

 

관련 글을 링크한다.

 

관련 글

[가평 카페 맛집] '나무아래오후N' 우와 여기 분위기 어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