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번에도 이 곳

임창정의 모서리 족발을 방문하여 후기를 남겼었다.

 

https://funfunit.tistory.com/102

 

[평택 소사벌 맛집] 임창정의 모서리 족발 존나 솔직 후기

블로그 맛집 글을 쓰면서 내 독자들이 왜 내가 간 곳은 다 존맛이냐고, 너무 진정성이 없는 거 아니냐는 말을 여러 차례 듣게 되었다. 사실 내 입맛이 엄청 고급은 아니기에 "존맛이 나서 존맛이라 한 것인데 왜..

funfunit.tistory.com

 

꽤나 만족스런 후기를 남겼었다.

 

그러다 메뉴판을 찍지 못했던 것이 영 마음에 걸렸다.

구독자 분들이나 방문자가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게 내 역할이니까...!

(존나 멋있어..!)

 

메뉴판 먼저 보자.

한라산 소주 무엇

 

대충 우리집 좋으니 많이 와라, 열심히 하겠다는 내용

 

메인 메뉴인 모서리 족발(미니족발)

 

오늘 먹어본 불족발(미니족발)

 

오늘 내가 셋트 삼을 시켰다

 

추가메뉴 / 술 & 음료

 

닭볶음탕 먹어보고 싶다

 

오... 이 메뉴는 있는지 몰랐는데 블로그 글 쓰면서 알게 됐다

 

이제, 내가 먹은 불족발과 치킨마요 덮밥을 리뷰한다.

 

참치마요? 참지마요!

 

오밀조밀 적당하게 맛있다.

매콤한 불족발과 꿀조합.

 

뚝!

그리고 메인 메뉴인 불족발이다.

생각보다 더 매콤하고 맛있다.

 

딱!

 

엄청 자세한 리뷰 끝!

 

ㅇ위치 안내ㅇ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