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생처음 돌잔치에 초대되어 가보게 됐다.

꽤나 가까운 지인의 아들이 주인공이었기에, 아무 선물이나 고를 수 없었다.

 

평택 지인들에게 수소문한 결과,

많은 사람들이 평택역 앞에 있는 '신성당' 맛집이라고 지목했다.

 

평택동 신성당

 

가게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자니,

새벽에 금은방 털기 전 사전답사 온 놈으로 몰릴까

살짝 눈치보였지만

꿋꿋이 찍어보았다.

 

손소독제까지 구비해놓으신 사장님의 센스!

 

가게 안으로 들어가 보니

Fashion, 각종 시계, 그리고 내가 온 이유인 돌 선물까지

정말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진열되어 있었다.

 

사장님: 뒤돌았지만, 거울로 다 보고있다...!

 

사장님께 블로거임을 밝히며, 사진 촬영을 해도 되겠냐고 양해를 구했다.

와는 거리가 멀어 보이는 나의 후줄근한 행색으로 인한 걱정과는 달리,

사장님께서는 흔쾌히 촬영을 허락해 주셨다.

 

그렇지만 역시 나에 대한 의심의 끊은 놓지 않으셨는지,

사진에 찍히는 한이 있더라도 나에게서 눈을 떼지는 않으셨다...!

 

고장난 시계도 하루에 두 번은 시간이 맞는다

 

왼쪽 벽에는 많은 시계들이 걸려있다.

깜찍한 디자인의 부엉이 시계부터 고풍스러운 느낌의 시계까지 다양하다.

 

 

이제 본격적으로 돌잔치 선물을 살펴보자!

 

가장 무난한 돌반지금팔찌 등이 보인다.

 

 

그중 눈에 들어온 것이 있었으니...!

그 건 바로!!

 

금은방 사장님은 손톱에도 금가루가 있다

 

부루마블에서 많이 봤던 황금열쇠와, 황금 수저!

 

장기자랑이라니...!!!

불현듯,

파티 초대권: 사람들 앞에서 '장기자랑'상금을 수령하세요!!

에 대한 공포가 떠올랐다.

(난 주로 엄마 성대모사를 했다...!)

 

나는 황금 열쇠보다 좀 더 특별하게 느껴졌던

황금 수저를 택했다.

순도: 99.9%

무게: 3.75g

 

아기자기한 디자인돌 선물로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만족스러운 제품 구매 완료!

 

아 윌 비 백

구매를 확정해 갈 때쯤,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음료수도 가져다주셨다 ㅎㅎ

사장님 나이스 샷~!

 

구매자인 나도, 선물 받은 내 지인너무나 만족했던 선물이었다.

 

사장님과 안면도 텄으니,

앞으로 평택에서 금은방은 여길 애용할 예정이다.

 

(네이버 웹툰 좀비딸 애용이 짤)

 

ㅇ위치 안내ㅇ

신성당

경기 평택시 평택로 74-2

031-618-8807

P.S : 신성당 전화번호최근에 변경되었다고 한다.

-구 전화번호: 031-0652-9065

-신 전화번호: 031-618-8807

 

+ Recent posts